산업통상자원부가 올해 상반기(1~6월) 백화점의 명품 매출액이 꾸준한 매출을 기록했다고 발표했다. 코로나19, 장마로 소비가 주춤하는 분위기에서도 명품브랜드를 찾는 고객은 늘어난 셈이다. 실제로 신세계백화점에 입점해 있는 명품안마의자 브랜드 '디코어(DCORE)' 안마의자 역시 평일, 주말 모두 고공매출을 기록했다. 디코어 안마의자가 명품 안마의자로 호평받는 이유는 무엇일까? 우선 근육의 가장 깊은 곳까지 파고드는 독자적인 마사지 프로그램, 코어(CORE) 시리즈 기술을 꼽을 수 있다. 단순히 근육의 겉부분만 누르는 것이 아니라 근육 심층까지 주무르는 코어지압 기술을 개발한 것. 디코어 안마의자가 출시한 모든 시리즈에는 코어 스트럭처(전문 마사지사의 동작에서 착안한 3단계 수직·회전마사지), 코어 인피니티 웨이브(손·팔에 탑재된 독립된 웨이브 무브먼트), 코어 엔진(종아리·발바닥에서의 360˚ 회전 마사지)가 탑재되어 있다. 또한 사용자를 정확하게 포지셔닝하는 코어스캔 시스템, 41개 에어셀이 선사하는 강력한 전신 에어마사지, 145˚ 각도의 무중력 포지션, 전방 슬라이딩 시스템, 다리길이 조절기능, 온열, 9종 마사지코스 등 다양한 프리미엄 기능으로 높은 만족감을 선사한다.디코어 안마의자의 기술이 '독보적'이라면 디자인은 '조화로움'으로 표현된다. 일상에서도 자연스럽게 어울러지는 자연의 모습을 담아내어 시간이 지날수록 안마의자와 인테리어로서의 가치를 더 선명하게 드러낸다. 특히 미국에서 생산되는 세계 3대 고급원목인 호두나무를 사용하여 조화되는 부드러움, 내구성, 고급스러움까지 모두 갖추고 있다. 디코어 안마의자 관계자는 "디코어 안마의자는 한번 체험을 해보면 다른 제품과는 다른 차별성, 만족감을 바로 느낄 수 있는 안마의자"라며 "디코어 안마의자 매장에 방문하시면 전문교육을 받은 매니저가 기능을 꼼꼼하게 설명해드리고 1:1 맞춤 서비스로 편안한 체험, 지점별 다양한 프로모션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http://kr.aving.net/news/view.php?articleId=1586385&Branch_ID=kr&rssid=naver&mn_name=news